본문 바로가기
추천 앱

리니지2M 사전예약 6,000만원 이벤트!

2019. 9. 5.


대박이네요. 리니지2M이 드디어 베일을 벗고 여러 정보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에서 제작중인 새로운 대작 게임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엔씨의 차기 모바일 게임 리니지2M의 세부 내용들을 보니 정말 대작 게임이라는 것이 실감나기도 해요.

리니지2M은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4K UHD 풀 3D 그래픽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답니다. 이제 모바일에서도 PC급의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그리고 PC 유저와 모바일 유저가 동시에 실시간으로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기술이 발전하는 만큼 게임의 세계도 계속해서 발전 하는 것 같네요. 미래에는 PC와 모바일의 경계가 사라질 수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리니지2M은 1만명 이상의 대규모 전투도 하나의 채널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원 채널 오픈 월드로 모든 맵들이 연결되어 있어서 수많은 사람들이 한 공간에서 실시간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거겠죠!


리니지2m 시네마틱 트레일러

배틀그라운드로 예로 들면 100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 하잖아요? 리니지2M의 세계에서는 1만 명이 되는 사람들이 하나의 맵에서 동시에 플레이 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어요. 엔씨소프트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PC 크로스 플레이 퍼프를 게임 최초로 적용했다고 해요.

기존에는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이 구분되어 있었지만 이제는 하나가 되는 그런 세상이 오겠네요. 역시 엔씨.. 온라인 게임 시장의 새로운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택진 대표는 리니지2M은 최고의 기술력을 모아 게임의 한계를 넘고자 하는 목표로 시작된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개발 초기부터 혁신적인 것을 추구했던 바 결과물 또한 혁신적이고 대단한 것 같아요. 리니지2를 원작을 계승한 리니지2M인 만큼 정말 기대가 됩니다.


1천명 vs 1천명 공성전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 부분도 무지 기대가 되네요. 모바일 게임의 한계는 도대체 어디까지 일까요? 얼른 게임이 나오면 플레이해보고 싶을 정도예요. 지형지물, 명암의 표현, 캐릭터의 특성, 장식 등 세밀한 표현까지 제대로 표현하기 위해 공을 쓴 게임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지 않을 수 없겠죠?

하늘을 날아서 이동할 수도 있고, 로딩 없이 텔레포트로 이동을 하는 등 자유로운 플레이도 가능할 것이라고 합니다. UI와 UX의 편의성도 많이 고려햇다고 하니 유저들은 반길 수 밖에 없는 부분이겠네요. 

리니지 하면 뭐니뭐니 해도 타격감과 플레이 방식, 아이템 파밍의 재미이지 않겠어요? 이번 리니지2M에도 이러한 부분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잘 만들어내었다고 합니다. 원작 설정에 있는 수많은 클래스, 영웅들 또한 신큐 클래스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하니 과연 어떤 캐릭터, 클래스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정령탄의 경우 아데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고, 어떤 게임 보다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콘텐츠의 가치를 높였다고 합니다. 현질을 많이 안해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는 말이 아니겠어요? 게임의 출시는 몇 달 안에 가능할 거라고 합니다.

현재 리니지2M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으니 미리 사전예약을 하여 아데나 10만, 정령탄 상자,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스페셜 에디션)등의 한정판 아이템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갤럭시노트 10 256GB 5G 10개(총 1,000만원),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 권 1,000개(총 5,000만원)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시기 바래요. 행운을 빌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