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앱

에이블리 빵원퀴즈 이벤트 백프로 당첨!

2019. 9. 16.

맥북 받자 맥북!!!

와..벌써 추석연휴가 다 가버리다니..시간 참 빠릅니다. 4일도 금방이네요 젠장..!!! 너무 아쉬워요 ㅠㅠㅠ 맛난거도 더 많이 먹고 돈도 더 많이 받을걸!!!! 이제 월요일이네요. 그래도 좋은일도 존재하는거겠죠? 패션/뷰티 쇼핑앱인 에이블리에서 이번 월요일부터 빵원퀴즈 이벤트를 한다고해요!!

예~~~ 좋은 일 하나 추가..!! 대박인게 맥북 AIR랑 LG 트롬 스타일러, 쇼핑지원금 100만 원,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상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빵원퀴즈는 100%당첨 이벤트라고 하니 이게 더 대박인거죠!! 상품이 어마어마합니다 정말ㅎㄷㄷ

빵원퀴즈가 뭐냐면 위에서 본 맥북 에어, LG 트롬 스타일러, 100만원 쇼핑지원금 등 이런 어마어마한 상품을 모두 0원에 받을 수 있다는 거예요!!! 물론 당첨된거에 한해서 받을 수 있는거지만 이정도면 할만하지 않나요? 


에이블리 정말 너무 좋네요ㅎㅎㅎ 에이블리 빵원퀴즈는 2019년 9월 16일 월요일부터 9월 18일 수요일까지 3일간만 진행된다고 해요. 빵원퀴즈 시간은 오전11시, 저녁8시 두 차례 진행된다고 하네요. 

각 시간대마다 경품이 다 달라져요! 9월 16일 월요일 오전 11시는 LG 트롬 스타일러, 저녁 8시는 애플 맥북 에어 등 시간대별로 다양하게 상품이 준비되어 있따고 해요요.

이런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건 뭘까요?? 바로 ' 준비 '라는 겁니다!! 미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세팅해야 된다는거죠~~ 대학교에서 수강신청하기 전에도 미리 피시방에 가서 수강신청 전에 다 세팅해두잖아요?

그거랑 같은 이치입니다. 에이블리 빵원 이벤트는 에이블리 앱 내에서만 참여할 수 있끼 때문에 어플을 미리 다운받아놔야 더 빠른 참여가 가능해요! 퀴즈 시간인데 어플 다운받고 있고 그러면 정말 답답하지 않겠어요? 이게 수강신청이 었으면 당신은 OUT of OUT!!  미션 페일이라는 겁니다.

그럼 이벤트 참여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미리 에이블리 앱을 다운받아둔 뒤에 앱 내에 있는 빵원퀴즈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내용을 확인 후에 이벤트에 바로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때요? 참 쉽죠??(언제적 개그냐 ㅡㅡ)

매일 오픈 시간에 따라 문제가 바뀐다고 하니 미리 잘 세팅해둬서 문제를 푼뒤 상품을 받아가도록 합시다~~!!! 상품은 맥북 에어, 스타일러, 쇼핑지원금 100만원, 카카오 이모티콘, 에이블리 원피스, 랜덤쿠폰, 포인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빵원퀴즈는 매일 참여 가능하고 중복당첨도 가능하다고 하니 총 6번 모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퀴즈 풀어서 상품 마구마구 받아서 부자되기 바라겠습니다 ㅎㅎㅎ 당첨되면 저도 알료죠요!!!! 행운을 빌게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