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앱

영어회화 잘하는법 추천! 24시간 1:1회화 가능 대박임ㄷㄷ

2019. 7. 25.

Photo by  Caleb Woods  on  Unsplash

우리나라 교육의 특성상 영어 문법이나 읽기는 잘 되지만 영어회화를 잘하는 경우는 많이 없더라구요. 외국에 나가서도 영어에 관련된 지식은 많지만 막상 말을 하려고 하면 막막한 사람도 많다고 해요. 이것은 영어를 배우기는 했지만 영어회화를 많이 하지는 않아서 발생하는 현상이랍니다.

이러한 경험을 하면서 내가 이렇게 영어를 못했나? 라는 생각에 충격을 받은 사람도 많다고 해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거쳐서 몇 년 동안을 영어를 배우는데 소비했는데 외국에 나가서 아무말도 못하면 얼마나 상심이 클까요? 요즘은 해외여행도 활성화 되면서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저도 예전에는 국내든 해외든 외국인을 만나면 막상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는 했답니다. 해외여행을 좋아하기도 하고 계속 가려고 하는 입장에서 영어회화가 정말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다가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배우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튜터링이라는 것을 사용해봤어요!

저는 갠적으로 미드, 영화 보는것도 좋아하는데 이건 미드랑 영화의 화면을 직접 보면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더라구요. 대박.,, 슈렉, 프렌즈,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23아이덴티티, 인턴, 수어사이드 스쿼드 등등 다양한 자료가 많아서 골라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어떤 것이든 관심사와 같이 공부하면 빨리 배운다고 하잖아요! 딱 그런거였네요!!

튜터링은 위와 같은 것을 토대로 외국인 튜터와 함께 전화영어를 할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든 24시간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첨에 무료수업 가능해서 해봤는데 새벽 4시에 신청했었어요 ㅋㅋ 그런데도 실시간으로 바로 연결되더라구요? 튜터들이 세계 곳곳에 거주하고 있어서 시차에 따라 다양한 선생님들과 1:1 영어회화를 할 수 있었어요 대박..ㄷㄷ 

그냥 자기가 공부하고 싶을때 새벽이든 아침이든 다 할 수 있다는거잖아요!! 수업 주제도 여행 좋아하면 여행, 비즈니스를 원하면 비즈니스, 기타 등등 다양하게 골라서 할 수 있었어요. 수업 후에는 1:1 피드백도 채팅으로 해주시고 레벨에 따라서 적절한 수업을 해주는 점이 좋았네요. 커리큘럼에 맞춰서 영어회화를 차근차근 진행해주니 실력이 일취월장 하는 것 같아요^^ 

전화 영어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어플로 하는거라 무료로 전화도 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네요. 첨에 넘 두렵고 힘들었지만 하다보니 익숙해진 것 같아요. 조금씩 영어가 재밌어지고 늘어나네요 ㅋㅋ 첨에는 무료 수업 신청을 해서 레벨 테스트도 받고 할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세계가 연결된 이 시점에서 영어회화는 필수이지 않을까요? 미국인 초등학생 3학년 수준만 돼도 정말 기쁠것 같아요 ㅜㅜ 우리 모두 영어 마스터의 길로 나아가봅시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