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앱

<오디오북 지식 콘텐츠 플랫폼>윌라 1개월 무료 이벤트!!

2019. 6. 12.

대박!!! 1개월 무료 이용권 이벤트 떴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기계발을 되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책도 많이 읽고 도움이 많이 되는 강연도 많이 듣고는 합니다. 유튜브나 그런 플랫폼도 많이 이용하는 편이구요. 요즘에는 오디오북에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운전할 때도 오디오북을 통해서라면 자기계발을 할 수도 있고, 사람이 많은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도 책을 보기는 불편했는데 오디오북으로 이어폰을 꽂고 들으니까 되게 편하고 좋았어요.

집에서도 샤워하거나 휴식을 취할때도 오디오북을 많이 활용하고는 해요. 솔직히 쉬는 시간이나 이런 남는 시간에 게임이나 유튜브, 페이스북을 하다 보면은 3~4시간이 훌쩍가고 내가 지금 뭐하고 있나?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래서 환경설정을 하기로 했죠. 유튜브에 좋은 영상도 많은데 보다가 또 추천영상떠서 다른곳에 빠지기도 하고, 광고가 계속나와서 불편하기도 했어요. 그러던참에 오디오북 지식 플랫폼인 윌라를 알게되었네요.

이번 달만 1개월 무료 개꿀!!

1개월 무료로 이벤트한다길래 이용해본건데 되게 편하기도 하고 좋은 영상들과 오디오북 책도 많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되게 유명한 명강연들도 많고, 베스트셀러 완독본, 오디오북도 엄청많더라구요!!!

오디오북으로 대한민국 최다 보유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제가 좋아하는 주제의 책도 많고 선택의 폭도 넓었어요. 첨에는 오디오북이라는게 낯설어서 이게 과연 괜찮을까? 싶었는데 이용하다보니 적응도 되고 지금은 오디오북 없이는 뭔가 허전하기도 하네요.

고전부터 신간까지 다있으니까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서를 좋아하는 분들, 독서를 하고 싶은데 환경이 안되는 분들, 어두운 곳에서 일하시는 분들 등등. 자기계발을 하고 싶다면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1개월 무료 이벤트는 언제 끝날지 모르니 서두르세요!! 무료로 이용해보고 결정해도 늦지않으니까요 ㅎㅎㅎ 저는 무료이용기간 다 이용해보고 괜찮아서 계속 결제하고 이용하고있어요 ㅋㅋ 여러분도 1개월 무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